티스토리 뷰

사천 항공우주박물관 비행기

 

대한민국 경상남도 사천시와 항공우주박물관에 있는 청소년들에게 갈 장소입니다. 야외 전시 복도, 전시장 내 대한민국 대통령은 많은 비행기와 전투기, 실내 전시장 내 가정과학과 함께 6.25 전투를 관람하고 전시를 할 수 있습니다. 홈 항공 무역으로 유명한 사천에서 개발한 비행기를 일괄적으로 봉제합니다.

 

한국군 비행기, 그리고 1953년 6월 사천에서 처음 개발되던 한국전쟁이 대한민국 공군기지의 공군기지에서 처음 개발되었습니다. 대통령 전용기 전시 복도가 있었습니다. 저는 정말로 비행기에 갇혀서 내부를 볼지도 모릅니다. 대한민국 대통령 전용기 코드원, 하늘에서는 청와대라고 합니다. 휴게실과 침실이 있습니다.

 

트램이 추가로 목격되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서 안으로 들어가야 할 것 같았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우주 비행사와 우주복을 입은 로켓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로켓을 발사하자마자, 그것이 집에서 효과적으로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2층에는, 한국의 주요 우주 비행사들과 우주복을 입은 마네킹들이 전시되며, 주택 거래를 위한 준비물들이 전시되었습니다.

 

한국전쟁에 참전한 유엔군을 추가로 정의했지만, 7살과 4살 무급 직원들은 전투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기 때문에 그런 것은 아니다. 야외 전시 복도로 나가서 지나가던 항공기를 살펴보세요. 영화 소개에는 웰컴 투 동막골 촬영에 사용된 전투기가 동행했습니다. 저는 신호를 무시하고 팝콘 터지는 것을 기억합니다. 저만 그런 게 아니죠?